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카페 리뷰

망미단길카페 배배꼬 연유라떼 우유도넛 초당옥쑤크림도넛

반응형

망미단길카페 배배꼬 연유라떼 우유크림도넛 초당옥쑤크림도넛 

 

 

망미동 근처에 살아도 망리단길로 느낌있게 변했는지 몰랐는데요. 얼마 전 엄마와 볼일이 있어서 지나가다 보니 예쁜 카페와 음식점들이 많이 보였어요. 마침 목이 말랐던 터라, 마음에 드는 카페 중 요즘 핫한 크림 도넛을 판매하고 있는 배배꼬를 가보았어요. 

 


배배꼬 망리단길점

 

배배꼬는 따뜻함과 시원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주황색과 선물상자를 진열해놓아 들어가기만 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데요. 왠지 크리스마스 때 가면 더 기분 좋을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배배꼬 영업시간은 평일과 주말 모두 11시에 오픈하여 9시에 종료돼요. 휴무는 매주 월요일이며,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근처 주자창이나 사적공원 쪽에 주차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 배배꼬 망리단길점 정보 ]

 

 

 

 

 11시 ~ 21시 (재료 소신 시까지)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장 따로 없음

 

https://www.instagram.com/bebeco_busan_mangmi/

 

 

 

배배꼬 망리단길점 내부

 

테이블과 의자는 하얀색으로 주황색과 대비되어 쾌적하고 넓어 보여서 좋았어요. 한쪽에는 선물 상자를 쌓아서 예쁘게 꾸며놓았더라고요. 포토존으로 이용하기 딱인 것 같아요. 근처에 수영 사적공원이 있어서 공원 산책 후에 간단하게 도넛과 커피를 마시러 와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배배꼬 메뉴와 도넛

음료는 커피 종류와 우유, 아이스티, 에이드, 스무디 등 다양하게 있어요. 종류가 많은 편이라 그날 기분에 따라 선택해서 먹기 좋아 보이네요. 가격도 비싼 편에 속하진 않는 것 같아요. 

 

노티드 도넛 등 유명한 도넛을 못 먹어봐서 늘 궁금했는데, 배배꼬에서 도넛을 팔고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도넛 종류로는 기본 우유 크림, 우유 딸기 크림 도넛, 공주 바밤바 도넛, 말차 크림 도넛, 누텔라 크림 도넛, 초당옥쑤크림 도넛 등 다양하게 있어요. 배가 그리 고프지 않았는데 도넛을 보는 순간 배에서 꼬르륵 거리더라고요ㅋㅋㅋㅋㅋ 

 

배배꼬는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판매하며, 최고등급 프리미엄 원두, 최상급 하이엔드 커피머신, 카놀라유 100% 사용, 국내산 찹쌀 100% 사용, 소화촉진을 위한 양배추 함유, 친환경 스트로, 자체 개발 크림, 반죽을 사용하고 있어요.

 

 

배배꼬 연유라떼와 도넛

 

달달한 아이스 연유라떼 두 잔과 우유 크림 도넛, 초당옥쑤크림 도넛을 주문했어요. 카페에서 먹고 갈까, 잠깐 고민했지만 이 후 일정이 있어서 포장했어요. 제가 연유라떼(돌체라떼)를 좋아해서 스타벅스, 컴포즈, 하삼동 등 다양하게 마셔보았는데 원두가 달라서인지 더 고급스럽고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컵도 다른 카페와 다르게 좀 튼튼하고 특이했어요. 

 

드디어 대망의 도넛!! 저는 초당옥쑤크림 도넛이 훨씬 맛있더라고요. 우유크림 도넛은 뭔가 제가 상상했던 맛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우유 크림도 괜찮은 편이었어요. 반죽은 찹쌀을 이용해서 그런지 쫀득하고 씹을수록 고소했어요.

크림이 왕창 든 디저트가 댕길 때 한 번씩 이용할 것 같아요! 

 

 

 


< 배배꼬 망리단길점 이용 후기 세줄 요약 > 

 

1. 노티드 같은 도넛이 생각날 때 이용하기 좋다.

2. 수영 사적공원이 근처에 있어서 좋다.

3. 망미역이랑 가까운 편이지만, 주차장이 없어서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