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숨은 정부 보조금 지원금 간단하게 찾는 방법

반응형

숨은 정부 보조금 지원금 찾는 방법

 

 

정부에서 보조금과 지원금 및 복지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지만, 몰라서 못 받는 경우도 대부분일 것 같은데요. 정부에서 운영하는 보조금24를 통해서 나의 숨은 정부 보조금과 지원금 및 복지혜택을 간단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숨은 보조금 찾기

 

 

정부24-나의-숨은-보조금-찾기

 

 

부양의무자가 사라지면서 차상위계층으로 혜택을 많을 수 있는 시민들도 증가했다고 하는데요. 혹시 놓치고 계신건 아닌지 또는 생계 어려움이 있다면, 차상위계층 조건이 되는지 알아보세요! 

 

∨나도 차상위계층이 될까?

 

차상위계층 조건 및 혜택 알아보기

차상위계층 조건 및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차상위계층의 추진배경은 통일된 자격확인 제도가 없다 보니 사업별로 관리가 되지 않고, 건강보험료 기준을 사용하는 등 체계적 관리에 불

mindmoment.tistory.com

 

 

 

 나의 숨은 보조금 찾는 방법

 

정부에서 운영하는 정부24(보조금24)는 국가보조금 맞춤형 서비스로 이용 동의한 한 경우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 혜택 및 보조금을 한 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중앙부터와 지자체가 제공하는 수혜 서비스 3000여 개를 대상으로 나와있기에 나와 가족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단번에 알 수 있습니다. 꼭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정부24-나의-숨은-보조금-찾기

 

로그인 후 맞춤혜택 

 

  1. 숨은 보조금을 찾는 '보조금24' 홈페이지 접속하기 ☞ 정부24 보조금24
  2. 정부24 접속 후 로그인하기 
  3. 간편 인증 및 공동·금융 인증서 로그인하기
  4. 나의 맞춤혜택 조회하기
  5. 개인·가구 특성 설정하기
  6. 나의 맞춤혜택 및 보조금 확인하기

 

정부24-나의-숨은-보조금-찾기

 

 

정부24 바로가기

 

 

 

 로그인 없이 간편 찾기

 

 

정부24-나의-숨은-보조금-찾기

 

  1. 간편 찾기 이용하기
  2. 지역·생년월일·성별·소득구간 선택하기
  3. 개인특성·가구특성 선택하기
  4. 간편 혜택 찾기 

※간편 찾기는 로그인보다는 정확도가 떨어질 수 있음

 

정부24-나의-숨은-보조금-찾기

 

 

보조금 간편찾기

 

 

 

 폰으로 간단히 찾기

 

 

삼성 정부24 앱 애플 정부24 앱

 

 

  1. 핸드폰 기종에 맞게 정부24 앱 접속하기
  2. 메뉴>보조금>홈>로그인하기
  3. 나에게 맞는 맞춤혜택 보기
  4. 메뉴>보조금>간편찾기
  5. 지역·생년월일·성별·개인특성·가구특성·소득구간 선택하기
  6. 선택에 따른 보조금 보기

 

정부24-나의-숨은-보조금-찾기정부24-나의-숨은-보조금-찾기

 

 

 

 

 

 보조금·복지혜택 종류

 

정부에서 지원하는 보조금 및 복지혜택의 종류는 참으로 다양합니다. 생활안정, 주거·자립, 보육·교육, 고용·창업, 보건·의료, 행정·안전, 임신·출산, 보호·돌봄, 문화·환경, 농림축산어업 등이 있습니다. 

 

정부24-나의-숨은-보조금-찾기

 

 

본인에게 필요한 복지혜택을 서비스 분야, 지원 형태, 신청방법을 자세하세 선택한 후 검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르게 알 수 있는 건 로그인 후 맞춤혜택을 찾는 방법이니 참고하세요! 

 

 

정부24-나의-숨은-보조금-찾기

 

 

 

 

∨서울 소상공인이라면, 100만원 지원 받으세요!

 

서울 경영위기지원금 100만원 신청

서울시 경영위기지원금 100만원 신청  지원금액 경영위기지원금 100만원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 ☞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영위기지원금 신청 서울시는 소상공인에게 경영위기지원금으로 100만원

mindmoment.tistory.com

 

용인시 소상공인도 100만원 신청 가능해요!

 

용인시 경영안정지원금 100만원 지원 소상공인 신청

코로나 확진자를 감소세를 보이며, 담주에는 거리두기가 모두 사라져, 거리두기로 피해를 보았던 소상공인들이 한결 좋아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용인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mindmomen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