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용산공원 시범 개방 관람 신청 예약하기

반응형

용산공원 관람 신청 예악

 

 

용산공원-시범개방-관람신청-예약

 

정부는 이번 용산공원 시범 개방 구역의 안전성을 마치고 2시간 정도 이용했을 경우 인체에 유해하지 않다는 조사 결과에 따라 6월 10일부터 19일 예약이 가능하며, 열흘 동안 용산공원을 시범 개방한다고 밝혔습니다. 

 

용산공원 예약은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그전에 유용한 정보들 한번쯤 확인해보세요! 

 

 

📌나에게 숨은 정부 보조금이 있다고?? 

 

숨은 정부 보조금 지원금 간단하게 찾는 방법

숨은 정부 보조금 지원금 찾는 방법 정부에서 보조금과 지원금 및 복지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지만, 몰라서 못 받는 경우도 대부분일 것 같은데요. 정부에서 운영하는 보조금24를 통해서

mindmoment.tistory.com

📌나는 중위소득 %로 일까?

 

중위소득 100% 중위소득 계산

중위소득 100% 라는 말을 제법 듣게 됩니다. 뉴스나 기사를 통해서 특히 많이 보게 되는데요. 중위소득이란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제20조 제2항에 따라 중앙생활보장위원회 심의/의결을 거처 고시

mindmoment.tistory.com

 

 

 용산공원 관람 예약

 

 

용산공원 관람 예약은 관람을 원하는 날로부터 5일전 선착순 예약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대기 예약은 운영하지 않고 방문 신청자를 포함해 최대 6인까지 예약할 수 있습니다. 용산공원 시범 개방 관람예약은 6월 10일부터 19일까지로 열흘 동안 진행됩니다. 

 

 

용산공원 관람신청

 

 

하루 5회로 9시, 11시, 13시, 15시, 17시 용산공원 개방이 이뤄집니다. 한 번에 500만 원, 하루 최대 2500명이 관람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시범 개방 부지는 신용산역에서 시작해 장군 숙소와 대통령실 남측 구역을 지나 스포츠필드(국립중앙박물관 북측)까지 약 1.1km 구간입니다. 

 

용산공원-시범개방-관람신청-예약

 

방문 희망자는 신분증을 반드시 챙겨야 됩니다. 또한, 대리 예약은 불가능하며, 방문 신청자의 신분증을 확인받아야 입장 할 수 있습니다. 주류와 병 음료도 가지고 들어갈 수 없습니다. 청와대 관람과 달리 조금은 까다롭네요.

 

청와대 관람은 편하게 잘했는데요, 청와대 관람이 선착순 예약을 바뀌었더라구요. 아직 관람하지 않은 분들은 가족, 연인, 친구와 다녀오세요. 

 

 

📌청와대 관람 신청 (선착순 예약)

 

청와대 관람 신청 (선착순 예약)

청와대 관람 신청 (선착순 예약) 청와대 개방이 연장돼 6월 3일 10시부터는 선착순 예약을 시작합니다. 기존 네이버, 카카오톡, 토스에서 예약이 진행됐다면, 이제는 청와대 개방 누리집에서 신청

mindmoment.tistory.com

 

📌청와대 관람 추천 코스 관람팁 교통정보

 

청와대 관람 예약 추천 코스 관람팁 교통정보

청와대 관람 전에 미리 알았더라면 좋았을 정보와 청와대 관람후기, 추천코스, 관람팁 그리고 교통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부가 청와대 관람 기간을 늘렸으니 아직 청와대 관람 신청을

mindmoment.tistory.com